캐나다 생활 10년차가 전하는 캐나다 취업 마지막 이야기 - 나도간다 캐나다와의 직업 인터뷰

2021. 1. 11. 13:08캐나다 취업

반응형

작년 초였을거에요.

 

외주관련해서 방문했던 Drim 이민컨설팅에서 대표님과 이야기를 하게 되었어요.

젊으시기도 하고 캐나다에 오래계셔서 그런지 많은 정보를 알고 계시고 무료상담 뿐 아니라 유튜브채널을 통해서 '이민사기' 또는 '이민법 변경' 등에 대해 누구보다 빠른 정보 업데이트를 해주시는 분이세요.

 

그 당시에 유튜브 채널을 막 시작하셔서 컨텐츠를 진행 중에 있었는데 캐나다 직업별 인터뷰였어요.

외주 및 플랫폼 제작에 대해 상의를 하던 중 저에게 인터뷰를 한 번 해보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셨어요.

 

제 이민 이야기가 상당히 신기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운과 타이밍이 좋아 신기하게 이민한 테크트리라..

저도 따로 포장하고 할 이유가 없는 지라 그 자리에서 바로 인터뷰를 하게 되었어요.

 

공통적으로 묻는 질문들이 있으시길래 질문을 한 번 훑어보고 바로 인터뷰를 하게 되었어요.

 

인터뷰라고는 어릴 때 공룡박람회 갔다가 지역방송 인터뷰 해본게 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직할 때 여러 회사에 인터뷰를 다녔던 기억을 되살려서 최대한 편하게 인터뷰를 했습니다.

 

한국에서 고졸/비보이도 웹개발자로 캐나다 취업 이민 성공! - 나도 간다 캐나다

 

Drim 이민컨설팅에서 제공하는 '나도간다 캐나다'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요.

혹시 빠른 이민 업데이트, 캐나다 정보 등을 무료로 받아보시고 싶으시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ㅎㅎ

 

나도간다 캐나다 채널 바로가기!!

 

나도간다캐나다 MeGo2Canada

캐나다 생활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이민, 비자, 꿀팁, 직업, 브이로그...) 나도간다캐나다의 목표는 모든 분들이 스스로 할 수 있는 이민과 비자신청을 도와드리고, 캐나다의 전반적인

www.youtube.com

 

그리고 저도 국제가족의 캐나다 일상을 브이로그로 시간날 때마다 올리고 있으니 제 유튜브 채널도 많이 놀러오세요!

국제가족 윤이티 채널 바로가기!

 

YOON.E.T. 윤 이티

한국 아빠 엠제이, 우크라이나 엄마 알료나, 캐나다 딸 니콜(니카)의 캐나다 밴쿠버 일상 가족 브이로그!

www.youtube.com

 

반응형